SERVICE

제품수리(AS)를 위하여



(주)니오에서는 고객과의 원활한 AS 처리를 위하여 AS에 관련한 모든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제품수리(AS)관련하여서는 제품수리(AS) 문의 게시판 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01. 접수 및 문의 방법

제품수리(AS) 관련하여 (주)니오 사이트(www.niio.co.kr)에 있는 제품수리(AS) 문의 게시판 (이하 게시판이라 함)을 이용하여 접수 및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. 원활한 제품수리(AS)를 위해 게시판을 통해서만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.

질의에 대해서는 글이 등록된 다음날까지 답글 또는 댓글로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(단,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제외)
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송한 경우 어떠한 처리도 진행되지 않거나 수취거부 될 수 있습니다.

꼭!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하여 답변을 확인하신 후 처리절차에 따라 주세요.
02. 택배비

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03. 안내사항

게시글 작성 시 A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시면 더욱더 정확한 AS 처리 절차에 대한 안내가 가능합니다.

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, 수선/수리는 브랜드에 따라서 무상 또는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. 유상수리로 진행 시 AS 진행 전 고객에게 수리비를 통보하여 고객의 의사에 따라 진행이 됩니다.

(주)니오에서 수입한 정품이 아닐 경우 접수가 불가하며, 회송조치 됩니다.
※ 접수 전 구매처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. 11번가, 옥션, G마켓 등 오픈마켓 구매의 경우 구매 페이지에서 판매자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물품 발송 시 고객의 정보(성함, 연락처, 주소, 구매처, 구매일, 제품명, 증상)를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(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AS 접수 및 처리가 지연됩니다)

방문 접수도 가능합니다. 하지만, 순차적 처리를 위해 즉시 수리는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- 방문가능 시간 : 평일 09:00~18:00 / 토요일 09:30 ~ 18:00 / 일요일ㆍ공휴일 휴무
- 도로명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갑을그레이트밸리 A동 18층 AS센터
- 지번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0-5 갑을그레이트밸리 A동 18층 AS센터
04. 게시글 작성 시 주의사항

비밀번호를 꼭 기억해 주세요!
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등을 이유로 게시글 작성 시 비밀글로 작성해 주세요. 비밀글로 등록이 안되더라도 접수 시 비밀글로 전환됩니다.
※ 글 작성 시 비밀번호를 꼭 기억해 주세요.